상단여백
HOME 신차정보 세일즈
쉐보레, 2월 새해 새 출발 프로모션 실시7개 차종 무이자 할부 및 최대 72개월 장기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
  • 장인영 기자
  • 승인 2018.02.01 16:04
  • 호수 1095
  • 댓글 0

쉐보레 올 뉴 말리부=한국지엠 제공

한국지엠 브랜드 쉐보레가 2월 새해 새 출발 특별 지원 프로모션으로 차종별 고객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

이에 2월 한 달 동안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에 최대 80만원의 현금 할인과 4.5% 이율의 할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 중 신입생·졸업생·입사·퇴직·결혼·신규사업자·면허취득·출산·임신에 해당하는 고객에게는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30만원 특별 할인이 주어진다.

게다가 말리부 구입 고객에 한해 제공되던 쉐보레 체인지업 프로그램은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를 추가해 혜택의 범위를 확대했다. 이에 따라 대우차 포함 기존 2,000cc 이하 GM 차량 보유 고객이 해당 차량을 구입하면 추가 50만원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한편, 이달에는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임팔라, 트랙스, 다마스, 라보 등 7개 차종에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며 쉐보레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을 통해 다마스, 라보를 재구매하는 고객 또한 50만원의 특별 할인을 받는다.

새해를 맞이해 지난해 생산 차량에 대한 혜택도 파격적으로 강화한다. 카마로 SS에는 최대 300만원이, 올 뉴 크루즈에는 최대 200만원의 현금 할인 또는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임팔라, 올란도, 캡티바는 연중 최고 혜택을 제공했던 지난 12월과 동일한 수준의 할인 혜택을 이달에도 제공한다. 임팔라는 최대 9% 할인, 올란도는 200만원, 캡티바는 300만원을 각각 할인한다.

장인영 기자  atweekly.com@daum.net

<저작권자 © 위클리자동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