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국산차
기아차 홍보관 ‘비트 플레이’ 오는 9일 개관강릉 올림픽파크 유일 자동차 브랜드 홍보관
  • 장인영 기자
  • 승인 2018.02.07 17:19
  • 호수 1096
  • 댓글 0

기아차 홍보관 비트 플레이 외관=기아차 제공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 패럴림픽을 찾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기아 브랜드를 널리 알리게 될 홍보관 ‘비트 플레이’가 모든 준비를 마치고 고객들을 맞이한다.

기아차는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2월 9일부터 25일까지) 및 동계패럴림픽(3월 9일부터 3월 18일까지) 기간 동안 강릉 올림픽파크에서 운영하는 고객체험형 홍보관 비트 플레이를 오는 9일 정식 개관한다.

비트 플레이는 고객들이 기아차의 대표 차종들과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기아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된 총 규모 960m²의 공간으로 기아 브랜드 에센스인 A Different Beat(또 다른 울림)를 평창올림픽에서 고객들이 경험하도록 한다는 의미에서 비트 플레이로 이름 붙여졌다.

전시관은 최근 트렌드인 큐브 형태의 컨테이너와 블랙·레드 포인트 적용, LED를 활용한 외관 및 자동차 서킷 트랙을 형상화 한 실내 공간 등 다이나믹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완성됐다.

특히 국내 관람객들이 선호하는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아이스하키 등 빙상 경기 종목이 펼쳐지는 강릉 올림픽파크 내 유일한 자동차 홍보관으로 다른 홍보관들과는 차별화되는 경험과 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보관에는 2월 출시 예정인 신차 올 뉴 K3를 비롯해 스팅어, 스토닉, 더 뉴 K5, 카니발, 쏘렌토 등 기아차의 대표 차종들이 전시된다.

아울러 가상현실 속에서 자율주행 체험이 가능한 드라이브 와이즈 VR 씨어터 및 올 뉴 K3의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기아차의 우수한 기술력을 적극 홍보하는 동시에 컬링, 아이스하키, 스노우보드 등 동계올림픽 종목과 연계된 포토존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기아차는 1월 기아차 구매고객 및 SNS 이벤트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1박2일 동안 올림픽 빙상 경기 관람, 홍보관 투어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초청 호스피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9일 정식 개관하는 기아차 홍보관 비트 플레이에서 많은 고객들이 많은 고객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인영 기자  atweekly.com@daum.net

<저작권자 © 위클리자동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