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국산차
쉐보레, 고객 신뢰 확보 ‘쉐비 프로미스’ 시행스파크, 말리부, 트랙스에 보증기간 연장 적용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8.03.02 11:46
  • 호수 1098
  • 댓글 0

올 뉴 말리부=한국지엠 제공

한국지엠 쉐보레가 고객 신회 회복에 전념하고자 3월 한 달간 쉐비 프로미스 프로모션을 통해 주력 판매차종에 보증 기간을 연장하고 중고차 잔가 보장 할부를 시행한다.

쉐비 프로미스는 스파크와 말리부, 트랙스의 기존 보증 기간에 2년을 추가 적용해 5년 또는 10만km까지 확대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크루즈와 올란도, 캡티바의 3년 후 중고차 가치를 55%까지 보장하는 중고차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3월에는 차질 없고 수준 높은 차량 정비 서비스와 가치 하락 없는 상품성에 대한 고객 확신을 최우선으로 삼았다”며 “이번 쉐비 프로미스를 통해 고객 안심은 물론 놓칠 수 없는 구입 혜택을 보증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쉐보레는 3월 한 달간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할인과 함께 4.5%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 구입 조건을 대폭 강화한다. 또 스파크 80만원, 말리부 100만원, 트랙스 100만원의 차종별 할인을 내건다.

스파크와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 중 입학·졸업·신규입사·퇴직·결혼·면허취득·출산·임신 소식을 맞은 새 출발 고객에게는 특별 지원금 30만원을 제공하며 말리부와 트랙스 구입 고객 중 2,000cc 이하 쉐보레(지엠대우, 대우 포함) 차량을 보유 고객에게는 추가 50만원을 할인한다.

이밖에도 크루즈, 올란도, 캡티바에는 최대 12%의 파격적인 현금 할인이 제공되며 다마스와 라보 또한 기존 고객 재 구매 시 50만원의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고객의 제품 경험을 개선하고자 기존 대리점 시승센터를 벗어나 생활 밀착형 시승 운영을 확대한다. 이달 중 전국 18개 이마트에서 쉐보레 스마트 시승센터 운영하는 한편 말리부와 트랙스의 온라인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병록 기자  brjang@atweekly.com

<저작권자 © 위클리자동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병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