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수입차
재규어랜드로버, ‘신사 가로수길 드라이빙 센터’ 오픈공식 딜러 아주네트웍스가 운영, 나이트 드라이빙 시승 기회 제공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8.04.09 16:25
  • 호수 1102
  • 댓글 0

GT gear Out run X 아주네트웍스 레이싱 카페 모습=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제공

지난해 하반기 문을 열어 1만5천여 명이 다녀간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 스튜디오가 수입차 업계 최초로 자정까지 운영하는 신사 가로수길 드라이빙 센터로 새 단장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드라이빙 센터는 심야 운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자정까지 진행되는 나이트 드라이빙 프로그램은 주간 일과 후에도 고객들이 여유롭게 재규어 랜드로버 고유의 퍼포먼스와 감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달 새롭게 출시된 뉴 레인지로버,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및 5월 출시 예정인 E-PACE를 포함한 전 차종을 드라이빙 센터에 사전 예약 후 시승 가능하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 규모의 신사 가로수길 드라이빙 센터에는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만의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느껴볼 수 있도록 브랜드 굿즈 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한 재규어 랜드로버의 브랜드 컬렉션을 전시한다.

또한, 방문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2층의 편안한 갤러리 카페와 VIP고객을 위한 고급스러운 3층 Private Lounge에서는 차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세일즈컨설턴트의 세심한 차량 상담도 진행한다.

아주네트웍스는 프리미엄 레이싱 시뮬레이터 지티기어와 협업으로 GT gear Out run X 아주네트웍스 레이싱 카페를 지하 1층에 운영한다.

드라이빙 센터에 만나볼 수 있는 재규어의 대표적인 스포츠카 F-Type을 포함한 다양한 차종과 함께 리얼한 레이싱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아주네트웍스 고객에게는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되며 랩 타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된다.

아주네트웍스 관계자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들에게 방문 편의성과 특별한 드라이빙 경험 제공을 위해 업계 최초로 자정까지 운영하는 신사 가로수길 드라이빙 센터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아주네트웍스만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주네트웍스는 오픈을 기념해 시승 및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기프트를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한남, 강서목동, 인천, 송도 전시장 및 부천 드라이빙 센터에 이어 5번째로 오픈한 신사 가로수길 드라이빙 센터는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며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2길 33 (문의: 02-543-0588, 0589)에 위치하고 있다.

장병록 기자  brjang@atweekly.com

<저작권자 © 위클리자동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병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