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2018 포드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드, ‘2018 포드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8.05.1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

포드 썸머 서비스 캠페인 이미지=포드코리아 제공

포드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가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2018 포드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5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포드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포드·링컨 전 차종 고객들에게 차량 점검 및 수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드 마스터 테크니션들의 전문 무상 점검(멀티포인트 인스펙션) 서비스와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와이퍼, 에어컨 필터 15%, 에어컨 가스 충전 50% 등 고객들이 여름철 장마와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그러면서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항균 탈취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포드코리아는 여름휴가, 캠핑 등 장거리 운전이 많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매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며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어왔다”며 “올해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안전하고 특별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