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차정보 신모델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 출시…가격 1438만원부터엑센트 투톤 컬러, 다양한 데칼 디자인, 마이핏 전용 휠 적용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8.07.09 12:28
  • 호수 1110
  • 댓글 0

스파크 마이핏=한국지엠 제공

한국지엠 쉐보레가 지난 2018부산모터쇼에서 공개한 더 뉴 스파크 투톤 스페셜 에디션의 차명을 스파크 마이핏으로 확정하고 9일부터 사전 계약 접수에 돌입한다.

스파크 마이핏은 폭넓은 스타일 사양을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에디션으로 바디 컬러에 맞춘 엑센트 컬러 루프에 따라 라디에이터그릴과 아웃사이드미러, 리어스키드 플레이트의 색상을 선택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하도록 했다.

전용 선택사양 가격은 블랙 보타이 3만원이며 데칼 디자인은 스트라이프 15만원, 윙 15만원, 스포츠 10만원이다. 또 마이핏 전용 휠은 15인치 25만원, 16인치 29만원이다.

LT 및 프리미어 트림의 모든 외장 바디 컬러에 적용되는 마이핏은 바디 컬러와 어울리는 모던 블랙, 퓨어 화이트, 미스틱 와인, 캐리비언 블루 총 4가지의 엑센트 컬러 루프를 제공한다.

더불어 차량 후드와 루프, 휀더, 전면 도어에 각기 적용되는 스트라이프, 스포츠, 윙 타입 데칼을 매치하도록 배려했다.

또한, 트림별로 15인치 및 16인치 블랙 알로이휠 및 그레이 인서트 블랙 알로이휠, 그레이 인서트 실버 알로이휠 등 마이핏 전용 알로이휠을 내놓고 쉐보레 보타이 컬러를 골드와 블랙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커스터마이징의 폭을 넓혔다.

한국지엠 디자인센터 이한승 상무는 “많은 경소형차 오너들이 독특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길 원한다”며 “개성과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들께 폭넓은 선택을 드리고자 스파크 마이핏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마이핏에는 더 뉴 스파크가 제공하는 다크실버, 오렌지, 블루 포인트 컬러의 인테리어 색상이 적용되어 무제한에 가까운 총 2,200가지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디자인 조합을 연출한다.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의 가격은 LT 1,438만원, 프리미어 1,508만원이다.

장병록 기자  brjang@atweekly.com

<저작권자 © 위클리자동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병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