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융산업
롯데렌터카-허츠, 해외여행객 대상 공동 프로모션 진행미주, 유럽 주요국가, 오세아니아 등 국내 여행객 많이 찾는 전 세계 지역 대상
  • 장인영 기자
  • 승인 2018.08.01 16:00
  • 호수 1113
  • 댓글 0

롯데렌터카-허츠 공동 프로모션 이미지=롯데렌터카 제공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롯데렌터카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와 풍성한 혜택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의 해외 제휴 파트너인 허츠는 전 세계 150여 개국에 1만여 개 지점을 보유한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다. 여행이나 출장 등의 목적으로 해외에서 렌터카 이용 계획이 있는 고객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든 허츠의 차량을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다. 해외렌터카 예약서비스는 한국어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말까지 세 달간 진행되며 롯데렌터카를 통해 허츠 렌터카를 1일 이상 이용하는 롯데렌터카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대여 기간에 따라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등 모바일 쿠폰을 차등 지급하며 6일 이상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일 요금이 무료 제공된다.

프로모션 대상 지역은 미국, 캐나다 등 미주 지역부터 유럽 주요국가(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스페인, 룩셈부르크, 스웨덴, 덴마크), 호주와 뉴질랜드로 대표되는 오세아니아 등 국내 여행객이 많이 찾는 전 세계 대부분의 지역을 포함한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면서 해외 여행지에서도 차량을 빌려 직접 운전하며 여행을 즐기는 렌터카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다”며 “국내외를 대표하는 렌터카 브랜드인 롯데렌터카와 허츠가 함께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 여름엔 가벼운 마음으로 보다 합리적인 비용의 해외 자유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18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그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 풀 라인업(Full Line Up)을 제공하고 있다.

장인영 기자  atweekly.com@daum.net

<저작권자 © 위클리자동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