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차정보 세일즈
르노삼성, 가을맞이 ‘땡스앤기빙’ 프로모션 진행이벤트 신청 후 출고 완료 고객 추첨 통해 삼성 갤럭시 노트9 증정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8.09.03 14:58
  • 호수 1115
  • 댓글 0

땡스앤기빙 프로모션 이미지=르노삼성 제공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오는 30일까지 가을과 추석을 맞이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Thanks·Giving(땡스앤기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땡스앤기빙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서 이벤트 신청 후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최신 갤럭시 노트9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신청 후 영업점에 방문해 구매상담 및 시승만 완료해도 GS25 모바일 상품권 3천원 권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증정한다.

더불어 영업점에 방문해 르노삼성자동차를 계약한 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이마트·GS칼텍스 기프티콘 1만원 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정지은 팀장은 “이번 Thanks·Giving 프로모션은 한가위를 맞이해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며 “이번 기회에 르노삼성자동차 영업점에 방문도 하시고 풍성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9월 한 달간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QM3, SM3 Z.E., 트위지를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QM3를 현금으로 구매 시 1년 이상 주행이 가능한 유류비 200만원을 지원하며 할부 구매 시 36개월 0.9% 초저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또 SM6 및 QM6 구매 시 파노라마 선루프 무상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개별소비세 정책 할인 가격에 따라 모델 별로 20~40만원 추가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5년 이상 경과된 노후차량 보유 고객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장병록 기자  brjang@atweekly.com

<저작권자 © 위클리자동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병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