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강남 대치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 강남 대치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8.09.1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영은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강남지역 서비스 강화

대치 서비스센터 전경=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강남 대치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며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대치 서비스센터는 강남 중심부인 대치사거리에 위치하여 높은 접근성은 물론 고객 이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대치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약 425.72㎡ 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됐다.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도심형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대기 시간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며 경정비서비스에 특화된 워크베이를 구비해 하루 15대의 차량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2층은 고객라운지를 마련해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도모했다.

대치 서비스센터는 오픈과 동시 볼보개인전담서비스를 도입한다. 볼보개인전담서비스는 고객을 위한 전담 테크니션이 예약과 상담부터 수리, 차량출고 시 까지 모든 서비스과정을 전담하는 볼보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서비스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자동차의 사람 중심의 철학은 제품을 넘어 서비스와 고객 경험이 중심이 되어야 한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대와 서비스 역량강화를 통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대치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에 22개의 공식전시장과 2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공식전시장 23곳, 서비스센터를 22곳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