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부품.용품
한국타이어,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 개최복지시설 종사자, 이용자, 봉사자 1,800여 명 초청
  • 김태수 기자
  • 승인 2018.09.12 17:20
  • 호수 1116
  • 댓글 0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 이미지=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가 오는 14일 저녁 7시 30분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2018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를 개최한다.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는 한 해 동안 사회복지 현장에서 노고를 아끼지 않은 사회복지 인들을 비롯해 복지시설 이용자,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한국타이어가 정기적으로 주최하고 있는 문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대전·충남지역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과 이용자, 자원봉사자는 물론 동그라미 봉사단 등 1,800여 명이 초청될 예정이다.

또한, 한국타이어 임직원 봉사단인 동그라미 봉사단의 한 해 동안의 나눔 활동을 기록한 영상 감상과 결연가족 대상 기부금 전달, 감사 메시지 전달 등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갖는다.

이와 함께 올키즈스트라단과 오페라단, 무용단이 예술가 소년의 성장이야기를 주제로 한 감동적인 뮤지컬 형식의 공연을 펼치며 가수 백지영, 박현빈과 뮤지컬 배우 홍지민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흥겨운 공연이 이어져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나눔 정신을 알리고 실천하는 나눔인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함과 함께 지역 사업장과 R&D센터가 위치한 대전·충남 지역의 취약계층이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정기적으로 마련하여 문화·예술 분야에서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태수 기자  atweekly.com@daum net

<저작권자 © 위클리자동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