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 출시
팅크웨어,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 출시
  • 김태수 기자
  • 승인 2018.09.1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컵홀더형으로 쉬운 장착, 360도 공기청정, 4중 강화 필터 구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 이미지=팅크웨어 제공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차량 실내공간 공기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컵홀더 형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한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은 별도 거치대 없이 차량 내 쉬운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내 센서를 통한 차량 내부의 공기 오염도 실시간으로 측정, 전원주변 LED를 통해 좋음(파랑), 보통(노랑), 나쁨(빨강) 등의 정보를 운전자에게 전달한다.

최적의 공기 정화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적용됐다. 원형 360도 전방위 공기청정 방식으로 차량 내 빠른 공기 순환이 가능하며 유해물질을 제거하기 위한 4중 필터가 적용됐다.

게다가 크기가 큰 이물질을 차단하는 1차 프리넷 필터, 머리카락, 굵은 먼지를 걸러내는 2차 프리필터, 지름 0.3 마이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 유해물질을 걸러내는 3차 헤파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생활먼지 등을 걸러내는 4차 카본필터 등 다단계 필터링을 통해 유해물질을 걸러낸다.

필터 교체 시기 정보도 알람을 통해 운전자에게 전달해준다. 또 상황에 따라 수동 3단계 강도 조절 및 자동 모드로도 운영이 가능해 지속적으로 상쾌한 차량 내부 환경을 조성해준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최근 공기 오염이 심해지면서 집뿐만 아니라 주요 이동수단인 차량 내부 환경 개선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은 합리적인 가격과 쉬운 설치는 물론 4중 필터기능을 통해 차량 내부 공기 정화하는 제품이며 업그레이드 된 차량 환경으로 운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 판매 가격은 7만9,000원이며 필터는 9,900원이다.(별도 구입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