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딜러 3사, 전국 장애인부모연대 후원
폭스바겐 딜러 3사, 전국 장애인부모연대 후원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8.09.1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스터모터스, 클라쎄오토, 아우토플라츠 공동 후원

 

(왼쪽부터) 전국 장애인부모연대 종로 지회장 김수정, 아우토플라츠 김익수 본부장, 마이스터모터스 김병운 본부장, 박원순 서울시장, 클라쎄오토 장진용 본부장, 전국 장애인부모연대 서울 지회장 김남연=폭스바겐 코리아 제공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 마이스터모터스, 클라쎄오토, 아우토플라츠는 공동으로 지난 12일 종로 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에서 사단법인 전국장애인부모연대(이하 전국장애인부모연대)를 공동 후원한다.

이번 후원 약정식은 박원순 서울 시장의 축사가 함께 폭스바겐코리아 각 후원 딜러사와 전국장애인부모연대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후원은 사단법인 전국장애인 부모연대를 통해 장애인과 그 부모 및 가족을 지원하는 사업에 차량 판매 수익의 일부를 지원하는 것으로 차량 판매 1대당 1만원의 후원금을 적립하여 장애인의 복지와 권리증진, 평생 교육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후원을 진행한다.

폭스바겐 공식 딜러 마이스터모터스 이기준 대표, 클라쎄오토 한영철 대표, 아우토플라츠 문경회 대표는 “폭스바겐코리아의 수도권 지역 공식 딜러 3사가 함께 뜻을 모아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 공헌을 위한 기업의 역할에 대해 함께 고민하며 다양한 방면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