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부품.용품
한국타이어, 이탈리아 SCC 나폴리와 후원 계약 체결세리에A S.C.C. 나폴리와 2020·21 시즌까지 공식 후원 계약
  • 김태수 기자
  • 승인 2018.09.14 13:06
  • 호수 1116
  • 댓글 0

(왼쪽부터) S.C.C. 나폴리 세일즈·마케팅 본부장 알렉산드로 포르미사노, S.C.C. 나폴리 미드필더 앨런 마르케스 루레이로 선수, 한국타이어 구주지역본부 이태리법인장 카를로 치타렐라, 한국타이어 구주지역본부 이태리법인 세일즈 매니저 마르코 리스폴리=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가 세계 3대 축구 리그 이탈리아 세리에A의 명문 축구 클럽 S.S.C. 나폴리와 2020·21 시즌까지 2년 동안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 강화에 나선다.

한국타이어는 S.C.C. 나폴리와의 공식 후원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자동차 강국인 이탈리아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이번 계약에는 홈 경기장 에이보드(A자 모양 광고판) 사용 권리는 물론 S.C.C. 나폴리 구단 로고 사용 권리, 경기장 내 고객 초청 호스피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등이 포함된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주력 시장인 유럽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확산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1926년 창단된 축구 클럽 S.C.C. 나폴리는 이탈리아 프로축구 리그 세리에A에서 두 차례 우승, 6회 준우승에 빛나는 이탈리아 명문 구단이다.

또한, 코파 이탈리아 대회 5회, 슈퍼 코파 이탈리아 대회를 2회 우승했으며 1988·89 시즌에는 UEFA컵을 들어 올리는 등 최고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김태수 기자  atweekly.com@daum net

<저작권자 © 위클리자동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