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융산업
롯데렌터카, 신차장 우리카드 출시월 대여료 최대 2만5천원 할인, 주유비 리터당 50~100원 할인
  • 장인영 기자
  • 승인 2018.10.10 15:46
  • 호수 1118
  • 댓글 0

롯데렌터카 제공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 롯데렌터카가 우리카드와 손잡고 장기렌터카 대여료 할인 혜택을 강화한 신차장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차장 우리카드는 롯데렌터카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이 월 대여료 자동이체 시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기간제한 없이 매월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5천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1만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2만5천원의 대여료가 할인된다.

또한, 전월 실적에 따라 모든 주유소, LPG 충전소에서 리터당 50원~1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전국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을 비롯해 커피빈, 엔제리너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전문점 건당 1천원 할인과 같은 다양한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신차장 우리카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장기렌터카 대여료를 자동이체로 첫 결제 시 5만원의 추가 청구할인(1회 한정)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다가 우리카드를 처음 이용하는 신규 회원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중 롯데렌터카 신차장 우리카드를 온라인으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 전액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연회비는 국내용 2만원, 해외겸용 2만2천원이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신차장 우리카드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개인 장기렌터카 수요를 겨냥해 월 대여료, 주유비 등 다양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상품”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초기 비용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더욱 알뜰하게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는 내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선택하여 새 차를 3년부터 5년까지 이용한 후 인수하거나 반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월 대여료에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및 보험,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장인영 기자  atweekly.com@daum.net

<저작권자 © 위클리자동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