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프로골퍼 배상문 선수에 의전차량 지원
롯데렌터카, 프로골퍼 배상문 선수에 의전차량 지원
  • 장인영 기자
  • 승인 2018.10.1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상문 선수와 의전차량 제네시스 G80=롯데렌터카 제공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롯데렌터카가 미국프로골프(이하 PGA) 투어에서 활동 중인 배상문 선수에게 국내 체류기간 동안 월간렌터카 서비스로 의전차량을 제공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지난 9월 미국프로골프 웹닷컴투어 보이지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귀국한 배상문 선수에게 지원한 의전차량은 제네시스 G80 월간렌터카다. 제네시스 G80은 지능형 안전기술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하고 신규 사양을 탑재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크게 높인 준대형 세단이다.

배상문 선수는 오는 25일까지 롯데렌터카 의전차량을 이용하며 휴식과 개인운동을 병행하는 등 재정비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후 미국으로 출국하여 2018-2019시즌 미국 PGA 투어 활동을 재개하게 된다.

롯데렌터카가 배 선수에게 지원한 월간렌터카는 법인 또는 개인 고객이 최소 1개월 이상 필요한 만큼 차량을 대여하는 서비스로 정비, 사고처리 및 보험, 대차 등 차량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제공한다.

월 단위(1개월 이상~1년 미만)로 차량을 대여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비즈니스 등 필요한 기간만큼 차를 구매하지 않고도 차량을 이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고 편리하다.

특히 배 선수와 같이 해외 활동 중 한국을 임시 방문하는 경우나 몇 달간 진행되는 프로젝트 업무 등에 유용하다.

배상문 선수는 “군 전역 후 1년 만에 우승을 하여 기쁜 마음으로 귀국할 수 있었고 체류 기간 동안 편안하게 재정비 시간을 갖도록 의전차량을 지원해준 롯데렌터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내년 미국 PGA 투어에서 다시 정상에 오를 수 있도록 준비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좋은 성적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의전차량 지원으로 배 선수가 체류 기간 동안 충분한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월간렌터카와 같이 자동차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신규 서비스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