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국산차
기아차, 더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 실시총 30여대 차량 제공, 1일 대여 시승, 상시 시승 두 방식으로 운영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8.10.19 13:10
  • 호수 1118
  • 댓글 0

더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미지=기아차 제공

더 K9 체험 이벤트가 마련됐다. 기아차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플래그십 세단 더 K9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더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는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더 K9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기간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을 투숙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승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로비 입구 발렛 주차장에서 선착순으로 시승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시승은 1일 대여 시승과 상시 시승 두 가지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1일 대여시승 차량 20대와 상시 시승 차량 8대의 더 K9을 마련해 10일간 투숙 고객들에게 더 K9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베누스 중앙광장에 2대의 더 K9을 전시해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더 K9의 디자인과 상품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더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께서 기아차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더 K9을 직접 체험하고 깊어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기아차 더 K9이 단순한 이동의 수단을 넘어 품격 있는 가치를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이달 더 K9과 스팅어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1.5% 저금리 할부에 캐시백 혜택을 더한 더블 베네핏 할부 프로그램, 고객 상황에 맞게 할부 유형을 선택할 수 있는(자유형·유예형) 2.5%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기존 K9(KH), 오피러스 고객과 외산차 보유 고객에게 최대 2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 등 더 K9, 스팅어 프리미엄 플랜을 선보인 바 있다.

장병록 기자  brjang@atweekly.com

<저작권자 © 위클리자동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병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