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전국 20개 중고차 전시장 ‘티유브이슈드’ 인증 획득
벤츠, 전국 20개 중고차 전시장 ‘티유브이슈드’ 인증 획득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8.12.1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부터 점검 항목 증가, 매입 기준 확대…고객 만족 강화

(왼쪽부터) 벤츠 코리아 이상국 세일즈 부문 부사장, 마틴 슐즈 제품·마케팅 부문 부사장, 티유브이슈드 코리아 볼프강 혹 대표, 서정욱 본부장=벤츠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전국 인증 중고차 전시장 20개가 글로벌 인증기관 티유브이슈드로부터 사업 프로세스 인증 획득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본사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마틴 슐즈 제품·마케팅 부문 부사장, 이상국 세일즈 부문 부사장, 티유브이슈드 코리아 볼프강 혹 대표 등 양사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원주 전시장에 인증서를 수여했다.

이에 20개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 대한 티유브이슈드 인증이 모두 완료됐다.

티유브이슈드는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둔 사람, 환경, 재산의 안전 보호를 위한 시험, 인증, 검사, 교육 등의 종합적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인증 회사다. 특히 자동차 시험 인증 분야에서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졌으며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전체 인증 중고차 전시장의 인증 획득을 완료 하겠다는 목표를 밝힌바 있다.

따라서 티유브이슈드는 올 한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인증 중고차 전시장의 중고차 매입 과정, 재상품화 과정, 가격 책정 및 판매 정책 결정 과정 등 중고차 사업 전반에 대한 철저한 점검을 진행 했으며 그 결과 20개 전시장 모두 엄격한 인증 조건을 충족하며 인증을 완료했다.

20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 티유브이슈드 인증 완료와 더불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공식 인증 중고차의 소비자 만족과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내년부터 품질 및 안전성 강화를 위해 기존 178가지 인증 중고차 점검 항목을 198가지 점검 항목으로 확대한다.

또한, 인증 중고차 매입 기준도 4년 10만km 이내에서 6년 15만km 이내 차량 대상으로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벤츠코리아 마틴 슐즈 부사장은 “국내 최초로 20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의 티유브이슈드 인증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사업 프로세스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평가 받은 것을 기쁘게 생각 한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품격 있고 투명한 인증 중고차 거래 문화 확산에 앞장 서는 동시에 인증 중고차 전시장 네트워크 확장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