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쏘카와 ‘E-PACE’ 시승 캠페인 진행
재규어랜드로버, 쏘카와 ‘E-PACE’ 시승 캠페인 진행
  • 장병록
  • 승인 2018.12.3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분당 지역에서 내년 6월 2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
재규어 SUV E-PACE=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31일 국내 수입차 브랜드 최초로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 업무 제휴를 맺고 재규어 최초의 콤팩트 SUV E-PACE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E-PACE 시승 캠페인은 12월 31일부터 내년 6월 2일까지 약 5개월간 쏘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집, 회사 등 원하는 장소에서 차를 대여하고 반납하는 부름 서비스와 쏘카존에서 차량을 직접 반납하고 대여하는 왕복 예약으로 E-PACE를 이용할 수 있다.

그러면서 캠페인 기간 동안 서울 및 수도권 거점 지역 쏘카존에서 E-PACE 왕복 예약이 가능하며 E-PACE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름 서비스는 서울 및 분당 일부 지역 내 원하는 곳으로 예약 가능하다

재규어 E-PACE는 재규어의 스포츠카 DNA를 계승해 재규어의 아트 오브 퍼포먼스에 어울리는 주행 다이내믹스를 구현한 모델이며 스포츠카의 역동성은 물론 높은 공간 활용성까지 갖춰 5인승 SUV의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E-PACE에 탑재된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은 최고출력 249마력, 최대토크 37.2kg·m의 힘을 발휘하면서도 연비, 정숙성 등 다양한 방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또 주차 보조, 차선 유지 보조,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등의 첨단 운전자 보조 기술이 적용됐다.

쏘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부르거나(부름서비스) 지정된 쏘카존에서 E-PACE를 이용하는 경우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쏘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E-PACE를 이용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되며 E-PACE를 이용한 인증샷에 해시태그를 달아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도 제공된다.

게다가 E-PACE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장 시승 기회도 주어진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을 위해 쏘카 E-PACE 1일 이용권, 스키장 이용권, 공연 티켓 등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쏘카와 E-PACE의 시승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만의 고유한 퍼포먼스와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재규어의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