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 출범 100일 기념 이벤트 ‘하정우가 간다’ 진행
K Car, 출범 100일 기념 이벤트 ‘하정우가 간다’ 진행
  • 장병록
  • 승인 2019.01.0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일 동안 K Car 광고 영상 조회수 600만 돌파…‘하정우 효과’ 톡톡
하정우가 간다 이미지=K Car 제공

K Car(사장 최현석)는 출범 100일을 맞아 내차사기 홈서비스로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광고모델 하정우와 함께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 Car는 신규 브랜드 출범 100일을 기념해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광고모델 하정우와 함께 직접 찾아가는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출범 100일 당일인 1월 8일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면 된다.

당첨자는 9일 개별 연락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10일 K Car와 배우 하정우가 소정의 선물과 함께 구매한 차량을 전달할 예정이다.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K Car 직영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중고차를 직접 보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업계 최초로 3일 환불제를 도입하며 K Car 대표 서비스로 자리 잡았고 지난해 K Car 전체 판매량의 24.8%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와 함께 K Car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출범 100일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범 100일 기념 하정우의 깜짝 방문 이벤트를 공유하고 K Car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 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4일 발표된다.

K Car는 지난해 10월 SK엔카직영에서 사명을 전격 교체하면서 천만배우 하정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100% 실매물, 직접 매입·판매하는 직영시스템 등 K Car의 장점을 대중에게 신뢰도 높은 배우 하정우의 목소리를 통해 전달했으며 K Car 광고 영상은 현재 600만뷰를 넘어서며 소비자 관심을 끄는데 한 몫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 Car 최현석 사장은 “사명 변경 100일만에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둬 감사의 의미로 자사 모델 하정우와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차를 직접 보지 않고도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이용해 주시는 케이카 대표 서비스인 만큼 2019년 한해도 시장 혁신을 주도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