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 순정 부품 16종 평균 15% 인하
다임러트럭, 순정 부품 16종 평균 15% 인하
  • 장병록
  • 승인 2019.01.3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추가 인하 8종 5~25%, 신규 인하 8종 8~25%
벤츠 트럭 순정 부품 인하 이미지=다임러트럭코리아 제공

다임러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2월 1일부터 벤츠 트럭의 주요 순정 부품 16종에 대한 가격을 평균 15%, 최대 25% 인하한다.

이번 순정 부품 가격 인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고수요 부품 및 차량 유지보수에 필수적인 소모품을 선별하여 스프링 부싱 류, 팬 클러치 류 등 주요 부품 8종을 추가 인하했으며 릴리스 베어링 류, 써모스탯 류 등 8종은 신규 가격 인하하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차량의 성능을 유지하고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순정 부품 사용에 대해 고객 부담을 줄여 더 많은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매년 순정 부품 가격 인하를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벤츠 트럭 순정 부품 가격 인하에 대한 자세한 내용(대상 부품, 부품 번호, 적용 모델, 인하 가격, 인하율 등)은 리플렛 속 QR코드를 촬영하거나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다임러트럭 코리아 콜 센터(080-001-1886)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도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