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노후 트럭 보유고객 ‘신차 교체 지원’ 나서
현대차, 노후 트럭 보유고객 ‘신차 교체 지원’ 나서
  • 장병록
  • 승인 2019.01.3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후 트럭 폐차 후 신차 구매 시 최대 400만원 할인 또는 저금리 할부 혜택 제공
현대차 노후 트럭 신차 교체 지원 프로모션 이미지=현대차 제공

현대차는 노후 트럭을 폐차하고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 값을 최대 400만원 지원하거나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차 노후트럭 신차 교체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정부의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사업 시행에 발맞춰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의 미세먼지 문제 해결 노력에 적극 동참하고 나아가 내수 경기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차 노후 트럭 신차 교체 지원 프로모션은 배출가스 5등급의 트럭과 2016년 이전 제작된 도로용 건설기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체적으로 노후 트럭 보유 고객이 폐차 후 신차 구매 시 마이티 50만원, 메가트럭 120만원, 대형 트럭(뉴파워트럭, 엑시언트) 300~400만원 등 최대 400만원의 지원금 또는 4.1%~4.5%의 저금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의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과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노후 트럭을 폐차하고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부의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은 최대 3천만 원까지 지원되며 차종과 연식에 따른 지원 금액은 한국자동차환경협회 또는 각 지자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미세먼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부의 노후 경유차량 교체 정책에 발맞추고 신차 교체 혜택을 통해 고객의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정부 지원금까지 더해 최대 3,40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상용차 고객분들이 노후 트럭을 신차로 교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