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재규어랜드로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장병록
  • 승인 2019.03.2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0개 워크베이 보유 월 평균 1,100대 차량 수리 가능
재규어랜드로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 전경=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328㎡, 지상 5층의 부산 영남권 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로 최신식 시설을 기반으로 부산 영남권 고객 편의를 높이고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러면서 수영강변대로 도로변에 위치해 우수한 소비자 접근성을 확보했다. 1층과 2층은 리셉션 및 고객 대기실을 마련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3층 일반 정비, 4층에는 판금·도장 작업장이 위치해 있다.

운영은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 효성프리미어모터스가 맡는다. 부산 센텀 서비스 센터는 총 20대의 워크베이(오픈베이 8대 포함)를 갖춰 월평균 1,100대 차량의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재규어랜드로버 공인 마스터 테크니션, 국가 기술 자격증인 자동차정비기능장 보유 정비사 등 최고급 수준의 숙련된 전문 인력이 제공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으며 판금 및 도장을 위한 전문 워크베이까지 갖췄다.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선 충전기, 텀블러 등 소정의 사은품과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금액에 따라 윈드 재킷, 여행용 고급 캐리어 등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게다가 효성프리미어모터스만의 서비스 캠페인인 하이파이브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해 서비스 이용금액 적립, 차량 연도별 맞춤점검, 서비스 쿠폰북, 교통비 지원, 프리미엄 이벤트 초청 등 5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오프닝 기념 VIP 초청 프리미엄 영화 관람 행사도 진행된다.

또 3월 한 달간 효성프리미어모터스 전시장(부산 연제, 울산, 포항, 순천) 방문, 시승, 구매 고객 모두에게 무선 충전기, 텀블러, 윈드 재킷 등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부산 영남권 내 최대 규모, 최신 설비를 자랑하는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의 획기적인 개선이 있을 것이며 아울러 숙련된 테크니션의 신속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