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온시스템, 협력사 세미나 개최…車 산업 트렌드 공유
한온시스템, 협력사 세미나 개최…車 산업 트렌드 공유
  • 장병록
  • 승인 2019.04.02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스데이에 이어 협력사 니즈 반영해 산업 트렌드 공유
한온시스템 최고운영책임자 성민석 대표가 협력사 대상의 산업 트렌드 특강을 마련해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한온시스템 제공

한온시스템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구체적인 활동을 발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6일 실시한 Partner’s Day의 후속 활동으로 지난 3월 29일 양재동 K호텔에서 협력사 대표 60명을 대상으로 협력사 세미나를 개최했다.

Partner’s Day에서 산업 트렌드에 대한 좀 더 구체적인 공유가 필요하다는 협력사들의 니즈를 적극 수렴하여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강연은 자동차 트렌드, OEM 트렌드, 그리고 향후 모빌리티 시장을 주도할 4가지 차세대 핵심 기술인 ACES(Autonomy, Connectivity, Electrification, Shared mobility)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강연을 진행한 맥킨지 한국사무소 최승혁 파트너는 “자동차 시장의 혁신적 변화에 따라 미래 기술력을 갖춘 내실 있는 부품 기업 및 협력사들의 공조가 자동차 시장 미래에서 더욱 중요한 성공 요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온시스템은 이번 세미나에 글로벌 컨설팅사인 맥킨지의 자동차 전문 파트너를 초청해 협력사들에게 ‘미래 모빌리티 산업 트렌드-기회와 도전’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한온시스템 최고운영책임자 성민석 대표는 “협력사와 자동차 산업 트렌드를 상시 공유하여 변곡점을 맞고 있는 시장을 잘 대비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상생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