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 서울모터쇼 ‘푸조·시트로엥·DS관’ 방문
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 서울모터쇼 ‘푸조·시트로엥·DS관’ 방문
  • 장병록
  • 승인 2019.04.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비앙 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 푸조 등 SUV 라인업에 큰 관심
시트로엥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한불모터스 제공

푸조·시트로엥·DS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2일 파비앙 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가 2019서울모터쇼 푸조·시트로엥·DS 관에 응원 차 방문했다고 밝혔다.

파비앙 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는 푸조 508을 비롯해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 DS 3 크로스백, 국내 최초로 공개된 시트로엥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뉴 C5 에어크로스 SUV 등을 주의 깊게 둘러 봤다.

특히 강력한 SUV 라인업을 갖춘 푸조, 시트로엥, DS가 국내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하고 있다는 점에 대해 큰 관심을 표했다.

파비앙 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는 “행사장에 와보니 푸조·시트로엥·DS관 현장 열기가 매우 뜨거웠고 이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모터쇼를 통해 프랑스의 자동차와 문화가 한국 국민들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길 기대한다. 주한 프랑스대사관은 서울모터쇼가 프랑스와 한국 간 문화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비앙 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는 지난 1월 DS 브랜드 국내 런칭 이벤트 현장 방문을 시작으로  3월에는 제주도 중문에 위치한 푸조 시트로엥 자동차 박물관을 방문 및 격려하며 양국 간 문화 교류를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