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KLPGA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후원
쌍용차, KLPGA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후원
  • 장병록
  • 승인 2019.04.0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 및 초청선수 120명 참가…총상금 6억원 규모
대회가 열리는 롯데스카이힐 제주CC에 전시된 코란도=쌍용차 제공

쌍용차(대표이사 예병태)가 KLPGA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을 후원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7일까지 4일 동안 롯데스카이힐 제주CC에서 개최되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은 2019 KLPGA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대회로 이번 대회에는 투어 프로와 초청선수 등 총 120명이 참가하며 우승 상금 1억 2천만 원이며 총상금은 6억 원이다.

쌍용차는 홀인원 경품으로 코란도 신차 1대를 제공하며 행사장 내 전시공간에 G4 렉스턴과 코란도 차량을 전시하는 등 현장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코스와 국내 개막전이라는 상징성에 많은 골프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대회로 높은 홍보효과가 기대된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디자인과 플래그십 SUV에 걸맞은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한 G4 렉스턴은 골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코란도는 골프백 4개와 보스턴백 4개를 동시에 수납할 수 있는 동급 최고 수준의 적재공간을 갖추고 있어 활용성 또한 우수하다.

한편, 쌍용차는 영국 첼시 레이디스에서 활약 중인 지메시 지소연 선수를 티볼리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후원하고 있으며 K리그2의 안양FC를 타이틀 스폰서로서 후원하는 등 국내외에서 축구와 승마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실시함으로써 스포츠팬들과 교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