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 시즌2 진행
롯데렌탈,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 시즌2 진행
  • 장인영 기자
  • 승인 2019.04.2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립된 기금 저소득층 장애아동 이동보조기구 지원에 쓰일 예정
롯데렌탈 제공

롯데렌탈(대표이사 이훈기)의 롯데렌터카는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아동 이동보조기구 지원을 위한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은 청정 지역 제주도에서 고객이 친환경 전기차를 대여하면 주행거리 1km 당 50원씩 적립해 장애아동 이동보조기구 지원 기금을 마련하는 고객참여형 캠페인이다.

또 국내 유일의 전기차를 활용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친환경과 교통약자 지원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함께 실현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은 총 60만km의 주행거리에 해당하는 3천만 원의 기금을 적립, 보바스어린이의원 및 제주권역재활병원의 저소득계층 장애아동들에게 이동보조기구를 지원한 바 있다.

롯데렌탈은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하며 연속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간다.

캠페인 기간 중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친환경 전기차를 이용하는 고객은 환경 보호 및 에너지 절감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주행거리에 따른 기금 적립을 통해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제주오토하우스에서 테슬라 모델S 90D, 현대차 코나 EV, 쉐보레 볼트 EV 등 총 30대 이상의 전기차를 운영하며 국내 전기차 보급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4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친환경 전기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5,000점이 추가로 적립된다. 4월 20일 장애인의 날, 6월 5일 환경의 날에는 특별하게 적립금액을 2배로 늘린 1km당 100원씩 적립될 예정이다.

롯데렌탈 이훈기 대표이사는 “기업 사회공헌의 핵심은 진정성과 연속성이라는 굳건한 믿음을 바탕으로 당사는 사회적 교통약자를 지원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며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은 누구나 부담 없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만큼 올해도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