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블랙박스 ‘팅크웨어 F800’ 국내 출시
팅크웨어, 블랙박스 ‘팅크웨어 F800’ 국내 출시
  • 김태수 기자
  • 승인 2019.04.2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베스트셀러 블랙박스 팅크웨어 F800 국내 모델로 판매
블랙박스 팅크웨어 F800=팅크웨어 제공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글로벌 브랜드 런칭 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베스트셀러 블랙박스 제품인 Thinkware F800(팅크웨어 F800) 제품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팅크웨어 글로벌 브랜드인 ‘Thinkware Dash Cam’으로 북미, 영국, 일본, 중국 등 현재 20여개 국가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런칭 5주년을 맞아 국내 제품과는 다른 디자인과 모델로 호평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팅크웨어 F800 제품을 국내 라인업에 새롭게 포함해 출시하게 됐다. 

팅크웨어 F800은 LCD가 기본 적용되는 국내 제품과는 달리 슬림형의 논 LCD 디자인 모델로 차량 앞유리와 밀착되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구현됐으며 전후방 2채널 FHD, 슈퍼나이트비전 2.0 등 높은 영상화질 기능도 탑재됐다.

그러면서 운행 중 안전운행을 지원하는 ADAS 기능이 지원된다. 시속 30km 전후 주행 시 앞차와 충돌 위험이 예상되는 경우 알려주는 전방추돌경보, 신호대기 등으로 인한 정차 시 앞차가 출발하는 것을 감지해 알려 주는 앞차출발알림, 방향지시등을 켜지 않고 차선을 이탈하는 경우 알려주는 차선이탈경보 외에도 내장된 GPS를 활용해 과속단속지점을 알려주는 안전운행도우미 기능도 지원된다.

내장 와이파이 통해 모바일 앱인 팅크웨어 클라우드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해 연결이 가능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뷰, 녹화 영상 다운로드 및 재생, 삭제 외에도 펌웨어, 안전운행 데이터 업데이트 등의 다양한 기능을 지원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런칭 이후 해외 사업은 국내와는 다른 디자인과 컨셉의 블랙박스 제품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과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으며 그중 팅크웨어 F800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국내에선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기존 국내 제품과는 다른 디자인과 높은 성능과 완성도로 고객들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팅크웨어 F800의 국내 판매 가격은 32G 34만9천원, 64G 39만9천원이며 제품 구입 시 무상 장착 및 칼트윈 시공 할인권 증정 등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