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신형 알티마, KBS2 월화드라마 ‘퍼퓸’에 등장
닛산 신형 알티마, KBS2 월화드라마 ‘퍼퓸’에 등장
  • 장병록
  • 승인 2019.06.1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 내달 출시 예정인 신형 알티마 등 전 차종 퍼퓸에 지원
신형 알티마=한국닛산 제공

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은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에 올 여름 출시 예정인 신형 알티마를 비롯해 신형 리프, 준중형 SUV 엑스트레일 등 닛산 전 라인업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KBS2 월화드라마 퍼퓸은 일생을 바쳐 헌신한 가정을 빼앗기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성에서 모델계의 라이징 스타로 변신해 인생 2회차를 맞게 된 여자와 삶의 의미를 잃고 몸과 마음이 병들어버린 패션 디자이너에게 벌어진 일생일대의 기적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패션 업계의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 역을 맡은 신성록은 베스트셀링 세단 신형 알티마와 스포츠카 370Z를 타고 등장한다. 역동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각 차량을 통해 극중 인물의 이미지와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한, 서이도의 옛 연인이자 모델에이전시 이사인 한지나 역의 차예련에 전기차 신형 리프를, 세계적인 한류스타 윤민석 역을 맡은 김민규에 엑스트레일 등 각 캐릭터의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차량을 매치해 극의 몰입도를 더한다.

이외에도 닛산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맥시마와 7인승 대형 SUV 패스파인더, 프리미엄 중형 SUV 무라노 등 닛산의 전 라인업이 등장해 드라마 속 다양한 인물들과 함께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중 남자 주인공 서이도(신성록 분)의 차로 등장하는 신형 알티마는 내달 국내 출시 예정으로 이번 드라마를 통해 브라운관에 처음으로 그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알티마는 2009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링 모델로 2017년과 2018년에는 2년 연속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를 제외한 수입 가솔린 세단 중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닛산을 대표하는 모델로서 자리매김했다.

6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돌아오는 신형 알티마는 역동적이고 세련된 실내외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 성능, 여기에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기반의 주행 안전 기술까지 모든 면에서 한층 더 진화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6월 한 달간 닛산 파이낸스를 이용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자사 대표 SUV 라인업인 엑스트레일 및 패스파인더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엑스트레일 구매 시 36개월 기준 최대 1,500만원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차 교환이 가능한 인텔리전트 케어 프로그램도 제공된다(마이웨이1 무이자 상품 이용 고객에 한함).

또한, 패스파인더의 경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500만원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1년 간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