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핫 썸머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볼보자동차, 핫 썸머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장병록
  • 승인 2019.06.28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일부터 한 달간, 15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제공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여름철 안전주행을 위한 2019 핫 썸머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볼보자동차 전 고객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장마와 폭염을 대비한 사전점검을 통해 스웨디시 럭셔리의 가치를 최상의 컨디션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기간 중 사전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볼보자동차의 엄격한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5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점검 항목에는 빗길 안전 주행을 위한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 및 휠 마모 상태, 각종 전구류, 워셔액 등과 폭염을 대비한 각종 오일류 및 냉각수, 에어클리너 및 에어컨 필터, 타이어 공기압 점검 등이 모두 포함된다.

게다가 일반 유상 수리로 3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볼보 휴대용 선풍기를, 50만 원 이상일 경우 볼보 비치타월 및 비치볼 세트를 특별선물로 제공한다.(공임·부가세 포함)

볼보자동차코리아 송경란 상무 “연이은 폭염과 더불어 집중호우나 태풍과 같이 갑작스러운 기상변화가 잦은 여름철 안전주행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차량의 상태를 미리 점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하며 “이에 대한 무상점검은 물론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볼보가 제공하는 최상의 운전 경험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