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와이퍼, 2019 국가브랜드대상 최고 브랜드 선정
보쉬 와이퍼, 2019 국가브랜드대상 최고 브랜드 선정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9.07.0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 모습=보쉬 제공

보쉬 에어로트윈 와이퍼가 지난 6월 26일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호텔(종로구 청계천로)에서 개최된 2019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자동차 부품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국가브랜드대상은 소비자 인식 조사 및 사전 조사와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보쉬 에어로트윈은 일체형 플랫 와이퍼의 베스트셀러로서 와이핑 성능과 내구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자동차 부품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보쉬는 세계 최초의 전동식 와이퍼를 개발한 이후 90여 년 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글로벌 와이퍼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프레임 없는 일체형 플랫 와이퍼는 보쉬가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수많은 특허 기술을 보유한 보쉬의 대표 와이퍼 제품군으로 다수의 유럽 차종에 OE로 공급되고 있다.

보쉬 에어로트윈은 특허 받은 파워프로텍션플러스 코팅 기술이 접목된 에어로트윈 고무가 적용되어 보증 수명 기간 동안 최적의 와이핑 성능을 유지하며 외부 온도, 염분 및 세제 등에 의한 손상이 거의 없어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는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에어로트윈 국산차 전용과 수입차 전용 세트, 일부 국산차 및 수입차 대부분에 적용 가능한 에어로트윈 플러스(멀티 아답터 타입) 등 총 3종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