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롯데마트와 고객 서비스 강화 MOU 체결
BMW, 롯데마트와 고객 서비스 강화 MOU 체결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9.07.06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 협약 체결식 모습=BMW코리아 제공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4일 롯데마트와 고객 서비스 강화 및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서울 송파구 롯데마트 본사에서 BMW 그룹 코리아 세일즈 총괄 전응태 상무, 애프터세일즈 총괄 정상천 상무와 롯데마트 남창희 전무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상호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롯데마트 내 BMW와 MINI 공식 서비스센터 입점 등을 포함한 시너지 창출에 앞장서기로 뜻을 모았다.

BMW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전국 롯데마트 네트워크를 활용, BMW와 MINI 서비스센터를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경주용 차량의 빠른 정비가 이뤄지는 피트(서킷 내 마련된 정비소)의 개념을 BMW와 MINI의 차량 서비스에도 적용해 경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는 피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BMW와 MINI 고객들은 편리하게 차량 정비를 받을 수 있으며 정비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롯데마트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BMW 그룹 코리아 한상윤 대표는 “롯데마트의 우수한 접근성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롯데마트 부산점을 비롯해 기존 BMW와 MINI 서비스센터와 인접한 전국 50여개의 롯데마트에 피트 서비스센터 입점을 검토 중에 있으며 롯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