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구세군과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롯데렌탈, 구세군과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 장인영 기자
  • 승인 2019.07.18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기기 등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합리적 비용에 제공 약속
(왼쪽부터) 롯데렌탈 이강산 제2영업부문장, 구세군 김영태 업무총괄국장=롯데렌탈 제공

롯데렌탈(대표이사 이훈기)은 구세군과 상생발전을 위한 렌탈 서비스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구세군 빌딩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은 롯데렌탈 이강산 제2영업부문장, 구세군 김영태 업무총괄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공동발전을 위한 긴밀한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각종 사회복지사업에 있어 상호 협력한다.

우선 롯데렌탈은 구세군이 운영하는 사회복지법인, 재단법인, 학교 등지에서 필요한 차량 및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의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

롯데렌탈의 서비스는 롯데렌터카의 장·단기렌터카부터 각종 사무기기,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환경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세군은 렌탈 서비스 이용기간 동안 제공되는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를 통해 차량 정비나 제품 수리에 대한 부담을 덜고 본연의 자선활동에 보다 집중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롯데렌탈은 30년 이상의 렌탈 산업 노하우를 보유한 종합 렌탈 기업으로 롯데렌터카를 비롯해 OA기기, 환경가전, 산업설비 등 일반렌탈부문,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