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13호점 목포에 오픈
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13호점 목포에 오픈
  • 김태수 기자
  • 승인 2019.08.07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 상담, 구매, 설치 및 A/S까지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만족 확대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목포점 전경=팅크웨어 제공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7일 목포 지역에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13호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본사에서 운영, 관리하는 직영 오프라인 매장으로 아이나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틴팅필름 칼트윈, 외 차량용 헤드업 디스플레이, 공기청정기 등 차량 관련 디바이스 제품의 시연, 상담, 구매, 장착 및 A/S지원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유일 브랜드 스토어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인천을 시작으로 수원,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 포항, 구미, 의정부, 부산 강서, 창원점 등 지금까지 12개점을 구축하며 지점을 넓히고 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브랜드를 성장시킨 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표준 서비스 가이드라인을 확립하고 2013년부터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 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장착 전문가와 스텝을 영입, 본사에서 직접 매장 운영 및 제품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 고객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본부장은 “프리미엄 스토어는 아이나비 제품에 대한 상담, 설치, A/S까지 가능한 원스톱 브랜드 스토어로 전국적으로 확대해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라고 설명하며 “제품 구입 뿐 아니라 사후까지 철저하게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