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 ‘어반 드라이브’ 개최
재규어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 ‘어반 드라이브’ 개최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9.08.09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국내 출시한 올 뉴 이보크 외 재규어랜드로버 풀 라인업 제공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9일 전시장 시승행사인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재규어랜드로버 전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했다. 시승행사는 바쁜 일정으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 시간을 활용해 8월 10일, 11일, 17일, 18일, 그리고 25일 등 총 5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차종은 우선 7월 국내에 출시되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럭셔리 콤팩트 SUV인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비롯하여 첨단 기능들을 대거 탑재하고 뛰어난 성능으로 타 브랜드의 벤치마킹이 되는 레인지로버 벨라가 눈에 뛴다.

또한, 재규어는 지난 6월 국내 출시한 콤팩트 SUV E-PACE 디젤 모델을 비롯해 퍼포먼스 SUV 뉴 F-PACE와 가장 진보한 스포츠카 뉴 F-TYPE, 플래그십 세단 XJ,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와 XE 등을 통해 재규어 특유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직접 느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월드카 어워드 15년 역사상 최초로 3관왕을 달성했으며 스포츠카급 성능, 배기가스 배출 제로 등 탁월한 정교함 및 진정한 SUV 실용성이 결합된 재규어의 최초 순수전기차 I-PACE의 시승 기회도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 시승행사는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의 강점을 고객이 최대한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자리”라며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전 라인업을 경험해보고 각각의 강점을 고객이 최대한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