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법인 전용 ‘타다 비즈니스’ 프리 오픈
타다, 법인 전용 ‘타다 비즈니스’ 프리 오픈
  • 장인영 기자
  • 승인 2019.08.13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인 계정으로 타다 이용…증빙 프로세스 간소화, 리소스 절감
타다 비즈니스 이미지=타다 제공

브이씨엔씨(대표 박재욱)가 운영하는 타다가 12일부터 법인 전용 서비스인 타다 비즈니스 프리 오픈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타다는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9개월 만에 100만 회원을 넘어선데 이어 승차공유를 통한 법인 이동 시장까지 서비스를 확대한다.

타다 비즈니스는 기업 임직원들에게 업무용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동 내역까지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법인 전용 서비스다. 타타 앱에서 법인 계정 인증을 받으면 개인 이용자와 동일하게 타다 플랫폼에서 실시간 호출 및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타다 측은 서비스 이용 기업에 임직원들의 이동 관련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도 제공한다. 증빙 프로세스를 간소화함은 물론 기간별 상세 이동 내역 및 결제 내역을 관리 페이지에서 상시로 확인할 수 있어 예산 수립 및 비용 처리 등 리소스를 절감할 수 있다.

브이씨엔씨 박재욱 대표는 “타다 론칭 이후 업무용으로 타다를 이용하는 고객들과 여러 기업에서 법인 서비스 출시에 대한 문의가 있어왔다”며 “앞으로도 개인은 물론 법인, 공공기간 등 이동이 필요한 모든 곳에 편리하고 효율적인 이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타다 비즈니스는 9월말까지 프리 오픈 서비스 이후 10월 이후 정식으로 서비스를 론칭한다. 서비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타다 비즈니스 홈페이지(tadatada.com/busines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