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벤츠 밴 ‘유로코치’ 프로모션 실시
와이즈오토, 벤츠 밴 ‘유로코치’ 프로모션 실시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9.08.2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개월 월 99만원, 보증금 26.4% 기준 7대 한정
유로코치=와이즈오토 제공

벤츠 공식 밴 파트너사인 와이즈오토가 오는 8월 23일부터 유로코치 구매 고객 대상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7대 한정으로 진행 예정인 이번 특별 금융 프로모션은 월 99만원의 납입금(60개월, 보증금 26.4% 기준)으로 유로코치 모델을 소유할 수 있다. 

와이즈오토 유로코치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와이즈오토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업그레이드 시킨 모델이며 이번 7대 한정 럭키 프로모션 모델의 경우 고객 만족도가 높은 출중한 옵션사항을 컨버전했다.

자동문, 자동발판, 올인원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벤츠 순정 천정형 에이컨, 전체 풀방음, 오디오를 기본사항으로 제공한다.

유로코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6기통 트윈 터보 디젤 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를 적용하여 최고출력 190마력, 최대토크 44.9kg.m의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탁월한 경제성을 모두 갖췄으며 가정용 패밀리 밴 및 비즈니스 고객의 셔틀용 밴으로 활용도가 뛰어난 모델이다.

특히 지하주차장이 많은 국내 환경을 고려해 스탠다드 루프(차고=2,350mm)를 적용해 아파트 및 도심 내 주차장 진입이 자유롭다.

또한, 다른 차량 및 장애물 근접 시 경고 신호를 보내는 전방 충돌 경고 어시스트, 주위 밝기와 교통 상황에 따라 전조등의 상향, 하향을 자동 조절하여 최적의 시야를 확보해주는 상향등 어시스트 및 제동 압력을 가해 안전성을 확보해주는 경사로 밀림방지 시스템, 차선 이탈 방지 어시스트, 오토라이트 레인센서 등이 적용됐다.

한편, 와이즈오토는 이번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함께 유로코치를 현금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한 7대 한정 럭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가격은 기존 8,338만원에서 1,342만원이 할인된 6,996만원이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레저 시즌을 맞아 여가 활동이 증가하면서 대형 밴 차량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고객의 눈높이에서 생각하는 이번 럭키 프로모션을 통해 럭셔리 밴 시장을 더욱 활성화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전하면서 “유로코치는 의전용은 물론 업무용으로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스테디셀러로 기업뿐 아니라 일반 사업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