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시스, 쎄보 서울·경기 직영 1호점 오픈
캠시스, 쎄보 서울·경기 직영 1호점 오픈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9.08.2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전남 영광, 제주에도 직영점 오픈
캠시스 박영태 대표가 쎄보-C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캠시스 제공

캠시스(대표이사 박영태)는 29일 초소형 전기차 쎄보의 첫 직영 매장인 쎄보(CEVO) 서울·경기지점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초소형 전기차 쎄보-C에 대한 수도권 판매 및 고객 서비스 강화 등을 목적으로 마련된 이번 오프라인 매장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993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성남시청 및 야탑역 부근에 위치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직영점 특성상 본사에서 직접 파견한 자동차 전문 인력 및 세일즈 매니저가 배치되어 고객에게 정확한 상담과 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전시장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29일 진행된 쎄보 서울·경기지점 오픈식에는 캠시스 박영태 대표이사와 카랑 박종관 대표 등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했으며 차량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캠시스 박영태 대표는 “수도권 고객들의 편리한 접근성 및 성남에 소재를 둔 캠시스 전기차 사업부 위치 등을 고려해 경기도 성남에 1호 직영점을 열게 됐다”며 “새롭게 오픈한 수도권 매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영업 경쟁력을 높이고 내달 전남 영광과 제주시 등에도 직영점을 추가 오픈해 전국단위 판매 네트워크 보유를 위한 기반을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