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천안사업소 개소…전국 31번째 네트워크
볼보트럭, 천안사업소 개소…전국 31번째 네트워크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9.09.20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볼보트럭 페르-에릭 린스트룀 인터내셔널 사장 개소식 참석
볼보트럭 천안사업소 개소식 모습=볼보트럭코리아 제공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김영재)가 지난 19일 세종특별시 세종로에 위치한 천안사업소의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천안사업소 개소에는 스웨덴 볼보트럭 페르-에릭 린스트룀 인터내셔널 사장이 방한, 행사에 참석하여 볼보트럭코리아 임직원들과 서비스센터를 둘러보며 천안사업소의 개소를 축하했다.

볼보트럭 천안사업소는 꾸준히 증가하는 판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해 30번째 개소한 동광양사업소에 이어 올해 31번째로 신규 설립된 서비스센터다.

특히 천안사업소는 논산-천안고속도로 천안 방향 남풍세 나들목 인근과 1번 및 43번 국도가 만나는 접점에 위치한 지리적 장점을 살려 충청지역의 서비스 수요에 효율적으로 대응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그러면서 스웨덴 볼보트럭 본사의 표준 규격에 맞는 건물과 설비로 설계된 볼보트럭 천안사업소는 일반수리 뿐만 아니라 판금 및 도장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센터로 고객편의성을 높였다.

게다가 13개의 워크베이 등 대형 트럭 정비 시설을 갖추고 있어 고객의 니즈에 신속한 대응으로 차량 업 타임을 향상시켜 고객 비즈니스 수익률 향상을 목표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유일의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긴급 출동 서비스를 통해 볼보트럭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운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페르-에릭 린스트룀 볼보트럭 인터내셔널 사장은 “한국 고객들은 차량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장 또한 상용차 운영 전문성이 유럽의 시장과 견주어도 뒤쳐지지 않을 만큼 성숙해 있다”며 “한국은 볼보트럭에 있어 중요한 시장이기에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동일하게 글로벌 기준에 따른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본사차원의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