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자라섬재즈페스티벌서 고객 초청 패밀리데이 개최
랜드로버, 자라섬재즈페스티벌서 고객 초청 패밀리데이 개최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9.09.2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5일~6일, 1박 2일간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랜드로버 오너스 고객 100팀 참가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이미지=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랜드로버 고객 가족 캠핑 행사인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 럭셔리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캠핑 등 레저 활동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 등 주요 랜드로버 모델을 전시하고 오토캠핑, 재즈페스티벌 공연 관람, 고객 전용 VIP 라운지, 오프로드 구조물 체험 등 온 가족이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게 준비한다.

참가 대상은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컨시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 100팀을 초청하여 자라섬에 위치한 친환경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오는 10월 5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되는 오토캠핑은 고객들에게 페스티벌과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재즈페스티벌 관람권, 랜드로버 전용 부대프로그램 이용권, 랜드로버 스티커 등이 제공된다.

게다가 캠핑 존 내에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랜드로버 고객은 자라섬 내 유료 관람 존에 별도로 마련된 랜드로버 VIP 라운지를 이용하여 재즈 페스티벌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랜드로버 VIP 라운지에서는 주류와 음료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랜드로버 바를 이용하거나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이 담겨있는 랜드로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랜드로버 프리미엄 타올, 등받이 의자, 음료 교환권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참석한 관람객 대상으로 랜드로버만의 독보적인 전지형 주행 성능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구조물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극단적인 경사와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와 십자 언덕 코스, 불규칙한 험로를 연상시키는 장애물이 설치된 범피 코스 등을 통해 랜드로버의 최첨단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플래그십 럭셔리 SUV인 뉴 레인지로버와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가장 다재다능한 SUV 뉴 디스커버리를 직접 운전하며 각종 코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밖에도 최근 국내 출시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어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모던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뛰어난 주행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가족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즐기기 좋은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개최하여 더 많은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랜드로버만이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공식 후원하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의 재즈 페스티벌로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블랙스트링, 남유석 퀸텟, 허소영 등 국내 아티스트는 물론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도 참가하는 이 행사에는 10만 명에 달하는 관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