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골프컵 인터내셔널월드 월드 파이널 한국대표팀 선발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월드 월드 파이널 한국대표팀 선발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9.10.0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월드 파이널 한국대표팀(왼쪽 두 번째부터) 모습=BMW 코리아 제공

세계 최대 아마추어 골프대회인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19의 국내 결승전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선수가 선발됐다.

이번 결승전은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트룬CC에서 총 133명의 BMW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그 결과 남자 A조 이문휘(삼천리모터스), 남자 B조 윤정호(동성모터스), 그리고 여자조에서는 조서현 (코오롱모터스) 고객이 최종 우승했으며 3명의 우승자에게는 트로피 및 부상이 주어졌다.

아울러 이번 대회의 우승자들은 내년 3월 남아프리카공화국 조지의 팬코트 골프리조트에서 열리는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월드 파이널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올해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19 국내 예선전은 약 1,150명의 BMW 고객이 참가한 가운데 남자 A·B조, 여자조 등 총 3개 조로 나뉘어 지난 4월부터 9월까지 총 7차례의 경기로 진행됐다.

1982년 영국에서 시작된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50개국 12만여명의 BMW 고객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 대회 중 하나로 월드 파이널에는 각 나라 예선전에서 선발된 단 150여명만이 참여할 수 있다.

멕시코에서 열린 작년 대회에서는 한국 대표팀이 태국과 영국을 꺾고 종합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한편, BMW 코리아는 오는 10월 24일부터 부산에서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한국에서 열리는 유일한 LPGA 정규 투어인 이번 대회는 총상금 200만 달러, 우승 상금 30만 달러의 정상급 대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