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경기도 김포 전시장 신규 오픈
벤츠, 경기도 김포 전시장 신규 오픈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9.10.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 김포 전시장 전경=벤츠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18일 경기도 김포 전시장(김포시 유현로 237번길 100 소재)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전시장은 경기 서북권 교통의 중심인 김포 풍무 지구에 자리해 뛰어난 접근성과 교통 편리성을 제공한다.

특히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20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풍무역과 도보 10분 내 거리에 있어 김포 지역 고객뿐만 아니라 경기 서부 지역에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찾아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연면적 396.70㎡(약 120평), 지상 2층 규모의 김포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 및 디지털 요소를 적용한 디지털 쇼룸이다.

전시장 내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은 다양한 라인업과 차량 옵션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하며 이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규 오픈한 김포 전시장을 포함해 당사는 전국 총 58개의 공식 전시장과 6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21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1,100개 이상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수입차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