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프리미엄 캠핑카 벤츠 ‘유로캠퍼’ 출시
와이즈오토, 프리미엄 캠핑카 벤츠 ‘유로캠퍼’ 출시
  • 장병록 기자
  • 승인 2019.12.06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워기·냉장고·침상매트·온수탱크·청수통·오수통·접이식 테이블 등 갖춰
벤츠 캠핑카 유로캠퍼=와이즈오토 제공

와이즈오토(회장 이병한)는 6일 프리미엄 세미 캠핑카 전략 차종인 프리미엄 벤츠 유로캠퍼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와이즈오토의 유로캠퍼는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캠핑카를 위해 개발된 모델로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의 검증된 안정성 및 성능에 타깃 고객을 고려한 다양한 편의장비를 갖춘 점이 특징이다.

게다가 세미 캠핑카에서 보기 드문 캠핑을 위한 다양한 편의 사양이 대거 적용됐다. 특히 개수대와 인덕션, 가스레인지가 내 외부에 각각 설치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맞춤 제작된 샤워실, 침상매트 및 하단 수납공간, 전용 보일러 및 온수 시스템, 120L 청수통 및 40L 오수탱크, 220V 가정용 전원 충전기, 태양열 전기충전시스템, DOMETIC 냉장고와 어닝 루프, 천정 환풍기,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옵션과 내부 단열 시공이 유로 캠퍼만을 위해 특별히 기본 장착된다.

여기에 실내 곳곳에는 LED 전구 및 데코등이 설치되어 야간 활동을 돕는다. 또 내부에 사용된 목재인 이탈리아산 포플러 나무는 유럽 및 국내 기준을 충족하는 친환경 소재로 가벼우며 높은 강도를 자랑한다.

내부 인테리어 사용된 아쿠아클린 가죽은 섬유 한 올 한 올 코팅되어 높은 통기성과 물만으로 오염을 지워내는 클린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게다가 차량 트렁크를 완전히 개방하면 서랍식으로 꺼내어 쓸 수 있는 개수대와 원터치 점화 방식의 고 화력 버너 플레이트가 추가로 준비 되어있어 캠핑카 내부에서 조리하기 어려운 바비큐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유로캠퍼는 메르세데스-벤츠의 6기통 트윈 터보 디젤 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를 적용하여 최고출력 190마력, 최대토크 44.9kg·m의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탁월한 경제성을 모두 갖췄다.

유로캠퍼는 와이즈오토가 출시한 전 모델 라인업의 기본이 되는 스프린터 319 차량을 기반으로 완성돼 차량 높이 또한 2,350mm로 주차 및 관리가 용이하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일상과 주말의 크로스오버가 가능한 프리미엄 세미 캠핑카 유로캠퍼를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국산 차량을 베이스로 컨버전한 캠핑카의 가격이 1억을 훌쩍 넘어서는 점을 감안하면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 기반으로 프리미엄한 편의사양을 대폭 적용한 유로캠퍼는 안전성과 편의성, 브랜드 가치 및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추구하는 고객들의 최적의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로캠퍼 차량 가격은 1억2,900만원이며(부가세 포함) 와이즈오토는 신규 유로캠퍼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한 달 간 기본바디 연식에 따라 최대 20%까지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