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나라,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0호 주자 동참
배우 장나라,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0호 주자 동참
  • 장인영 기자
  • 승인 2019.12.2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장나라=초록여행 제공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의 셀럽릴레이 20호에 배우 장나라 씨가 참여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 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지난 18일 마포구 소재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행사에는 최근 방영중인 드라마 VIP를 비롯해 드라마 황후의 품격. 고백부부로 브라운관에서 활약 중인 배우 장나라 씨가 참석했다.

장나라는 기부총액이 130억이 넘을 정도로 꾸준하게 기부하고 있으며 팬들과 함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는 배우로 잘 알려져 있다.

배우 장나라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VIP에서 상대배우로 출연 중인 배우 이상윤으로부터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0호 주자로 제안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0호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인터뷰, 기념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메세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게다가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0호 희망메세지로 “모두의 관심과 사람이 모여 초록여행을 만들어갑니다. 일부가 아닌 모두가 되기를 기웝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장나라는 다음 21호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주자로 현재 방영중인 TV 드라마 VIP에서 마상우 역할로 함께 출연중인 배우 신재하를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