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 모터스, ‘어워드 세레모니 2020’ 개최
도이치 모터스, ‘어워드 세레모니 2020’ 개최
  • 장병록 기자
  • 승인 2020.02.1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MINI 세일즈, 서비스, 파이낸셜 분야 우수직원 및 장기근속 시상
도이치 모터스 권오수 회장이 어워드 세레모니 2020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도이치 모터스 제공

도이치 모터스(회장 권오수)는 반얀트리 호텔에서 도이치 모터스 어워드 세레모니 2020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어워드 세레모니 2020은 BMW 그룹 코리아 관계자 및 도이치 모터스 임직원과 수상자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BMW와 MINI의 세일즈, 서비스, 파이낸셜 등의 분야 우수직원 및 장기근속 직원의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번 어워드에서 BMW 사업본부 신승연 대리(양재전시장), 김형민 대리(성수전시장), 김형범 차장(대치전시장) 외 12명이 우수직원으로 선정됐으며 MINI 사업본부에서는 최형욱 과장(하남전시장) 외 4명이 우수직원으로 선정됐다.

이밖에도 이학민 부장(양재전시장) 외 2명이 BPS 우수직원으로, 사공철 지점장(수원AS), 이운호 부장(미사AS), 김준호 과장(마이스터랩), 박우형 대리(수원AS) 외 18명이 AS 우수직원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또한, 최경미 차장, 이정호 차장, 서윤경 차장, 임민태 대리, 이연제 주임이 본사 우수 직원 상을 수상했다.

장기근속 직원 시상에는 배현석 이사(도이치아우토), 한건호 지점장(BMW 하남전시장), 용태형 부장(BMW 원주전시장), 구광수 부장(동대문AS), 이준석 차장(동대문AS)이 15년 이상 근속 직원으로 강민구 지점장(BMW 대치1전시장) 외 18명이 10년 이상 근속 직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도이치 모터스 권오수 회장은 “본연의 자리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이뤄낸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하며 2020년에도 새로운 목표와 큰 비전을 품고 늘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수상자 대표 한건호 지점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모든 직원들이 각자의 업무에서 최선을 다한 결과이며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에 감사하고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