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현대차 ‘올 뉴 아반떼’ 무료 시승 프로모션 진행
그린카, 현대차 ‘올 뉴 아반떼’ 무료 시승 프로모션 진행
  • 장병록 기자
  • 승인 2020.04.2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카 제공

그린카(대표이사 김상원)가 현대차와 협업해 4월 27일부터 6월 26일까지 신형 올 뉴 아반떼의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은 그린카 카셰어링을 통한 다양한 이동 경험과 현대차 올 뉴 아반떼의 뛰어난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6월 26일까지 총 4차에 걸쳐 진행되는 무료 시승 프로모션은 전국 그린존에서 총 250대 규모로 진행된다.

그린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3시간 무료 쿠폰이 발급되며 시승 쿠폰은 주중, 주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보험료 및 주행요금은 별도이며 자세한 차수별 기간은 그린카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그린카는 더 많은 고객이 이번 올 뉴 아반떼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야간 시승 경품 추천 이벤트’와 ‘시승 후기 리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야간 시승 이벤트는 야간 시간대여 시 각 차수별 4명에게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저녁 8시부터 익일 오전 7시 사이 3시간 이상 대여한 회원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시승 후기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 뉴 아반떼 시승 후기를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후기 URL을 제출하면 응모된다.

시승 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그린카 올 뉴 아반떼 5천원 무료 쿠폰을, 우수 리뷰 5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린카 김상원 대표이사는 “그린카 고객 분들이 더욱 새로워진 올 뉴 아반떼의 매력을 마음껏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그린카는 최신 인기 차종에 대한 다양한 시승 혜택을 적극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