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신차 보증 기간 3개월 무상 연장
아우디, 신차 보증 기간 3개월 무상 연장
  • 장병록 기자
  • 승인 2020.05.1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일에서 5월 31일 사이에 보증 만료되는 전세계 아우디 고객 대상
아우디 코리아 제공

아우디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아우디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보증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전 세계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조건에 해당하는 차량에 대한 신차 보증 기간을 3개월 연장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보증 기간 연장은 유럽, 브라질, 멕시코, 인도에서 생산된 차량으로 신차 보증 기간이 2020년 3월 1일에서 2020년 5월 31일 사이에 만료되는 전 세계 모든 아우디 차량에 적용된다.

아우디는 고객 편의를 위해 해당 차량의 신차 보증 기간을 3개월 연장하며 따라서 해당 차량들의 보증 기간이 최대 2020년 8월 31일까지 연장된다. 단, 신차 보증의 기간은 연장되지만 보증 주행거리 한도는 이전 조건에서 연장되지 않는다.

아우디코리아 제프 매너링 사장은 “아우디는 고객들로 하여금 보다 여유롭게 아우디의 쇼룸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보증 연장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이러한 조치가 고객의 아우디 서비스 경험을 보다 풍요롭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아우디는 고객들이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보증 연장 기간 확대 조치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자발적이고 일회성으로 실시하는 것이며 어떠한 법적 의무나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한편, 아우디는 모든 차종 대상으로 기본적인 차량 보증 서비스 외에도 차량 유지 관리를 위해 정기점검 및 소모성 부품 교환 등을 제공하는 아우디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제조사에서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는 필수 교환 부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차량 유지관리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별도의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