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온라인 견적 상담 서비스 도입
볼보트럭, 온라인 견적 상담 서비스 도입
  • 장병록 기자
  • 승인 2020.05.25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65일 24시간 견적 요청 가능
볼보트럭코리아 제공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박강석)는 365일 24시간 견적 요청이 가능한 온라인 견적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가 지속되는 가운데 이번 온라인 견적 상담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들은 트럭 구입을 위해 직접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영업 컨설턴트를 대면하지 않고도 원하는 모델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장거리 이동이 잦아 시간 활용에 어려움이 많은 상용차 운행의 특성에 맞춰 온라인으로 시간과 장소에 대한 제약 없이 간편하게 상담을 신청하고 이메일, 팩스는 물론 핸드폰 문자 등 원하는 방법으로 편리하게 견적 및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온라인 견적 상담 서비스는 볼보트럭코리아 홈페이지, 볼보트럭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아이폰 애플 앱스토어에서 볼보트럭코리아 검색 후 설치) 통해 고객이 직접 사용할 수 있다.

견적 요청서를 제출한 고객들 대상으로는 해당 지역별 볼보트럭코리아의 영업 컨설턴트를 통한 개별 상담이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6월 19일까지 온라인 견적을 요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볼보트럭코리아 박강석 대표이사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전 세계 경제가 침체된 가운데 볼보트럭은 포스트 코로나 상황에 대비하는 한편 고객 비즈니스 정상화를 위해 총력을 다 하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견적 상담 서비스 또한 고객 편의성 향상을 극대화하기 위한 많은 노력 중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