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 기아차 한국여자오픈 공식 협찬사로 참여
하만카돈, 기아차 한국여자오픈 공식 협찬사로 참여
  • 장병록 기자
  • 승인 2020.06.1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 하만카돈 브랜드로 선수들 응원
하만카돈 제공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대표 제임스 박)의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이 18일부터 21일까지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열리는 기아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2015년부터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골프 대회인 기아차 한국여자오픈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무관중 경기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으로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며 랜선 경기 관람을 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차와 함께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에게 프리미엄 오디오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에스콰이어 미니 2를 제공하고 매 라운드 데일리 베스트 상을 수상한 선수들에게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사이테이션 300을 증정한다.

아울러 온라인으로 응원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하만카돈 코리아의 소셜 미디어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는 선수 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골프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하만카돈과 함께하는 기아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랜선 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상적인 응원 메시지를 남긴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닉스 미니와 하만카돈 티셔츠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차 국내 판매 모델에 렉시콘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과 JBL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해외 판매 모델에는 하만카돈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