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스프린터 티몬 최저가 프로모션 실시
와이즈오토, 스프린터 티몬 최저가 프로모션 실시
  • 장병록 기자
  • 승인 2020.07.0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로캠퍼=와이즈오토 제공

와이즈오토(대표 이병한)는 타임커머스 티몬을 통해 자사 전 라인업 모델을 대상으로 최저가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 증대를 위해 마련한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티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실시되며 온·오프라인 단독 최저가로 진행된다.

우선 플래그십 모델 유로스타는 기존 1억2,900만 원에서 9,799만원에, 유로스타 VIP는 기존 1억7,930만 원에서 1억4,255만 원에 티몬 단독 최저가로 판매한다.

아울러 장애인·노약자 등 휠체어를 이용하는 승객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성 확보를 위한 전자동 휠체어 전용 리프트를 기본으로 장착한 유로코치 휠체어리프트는 기존 8,580만 원에서 7,999만 원, 상위 버전인 유로스타 휠체어리프트를 1억1,900만 원에서 9,999만 원에 티몬 단독 최저가로 판매한다.

여기에 고급 세미 캠핑카 전략 차종으로 일상과 주말 크로스오버가 가능한 스프린터인 유로캠퍼는 기존 1억2,900만 원에서 9,900만 원에 최저가로 판매한다. (모두 부가세 포함)

또한, 고객이 구입을 희망하면 티몬 사이트에서 구매 및 와이즈오토의 공식 대행사인 차봇 모빌리티를 통해 상담을 받고 차량을 계약할 수 있으며 고객 니즈에 맞춰 현금 구매뿐 아니라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 하나은행, JB우리캐피탈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활용하여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전시장 방문 없이 차량 계약부터 출고까지 모든 절차를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신차를 원하는 장소에서 직접 수령 할 수 있다.

해당 스프린터 모델은 모두 부가세 환급이 가능하며 11인승 차량으로 6인 이상 탑승 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이용이 가능하다.

와이즈오토의 스프린터 시리즈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편의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 한 모델이다.

고객 만족도가 높은 자동문, 자동발판, 올인원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차량 방음, 오디오 등의 편의장치를 모두 기본사양으로 갖추고 있다.

차체 전고는 모두 2,350mm로 국내 운행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벤츠의 6기통 트윈 터보 디젤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190마력, 최대토크 44.9kg·m의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탁월한 경제성을 모두 갖췄으며 가정용 패밀리 밴 및 비즈니스 고객의 셔틀용 밴으로 활용도가 뛰어난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