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29CM서 PT ‘쏘카 여름 드라이브’ 공개
쏘카, 29CM서 PT ‘쏘카 여름 드라이브’ 공개
  • 장인영 기자
  • 승인 2020.07.1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셀렉트숍 29CM 협업한 여름 여행 콘텐츠
쏘카 제공

쏘카(대표 박재욱)는 9일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PT ‘쏘카 여름 드라이브’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29CM의 PT(온라인 프레젠테이션)는 단순한 판매 채널을 넘어 독창적인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를 소개하는 채널이다.

이번 PT는 프리미엄 전기차와 떠나는 연인과의 데이트, KTX에서 쏘카로 환승 후 떠나는 강릉 서핑, SUV로 즐기는 혼자만의 차박 캠핑 등 쏘카와 함께 떠나는 여름 여행 콘텐츠로 구성됐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슬기롭게 쏘카타기 팁도 공개했다. 버스·기차역에서 쏘카로 환승하기, 쏘카 와이파이 활용하기, 원하는 장소로 차를 배달해주는 부름 서비스, 쏘카를 자주 찾는 이용자들을 위한 정기 구독 서비스 쏘카패스 등 보다 합리적이고 다양한 쏘카 이용법을 소개했다.

쏘카는 29CM PT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1명)에게는 BMW 520i를 한 달 동안 내 차처럼 탈 수 있는 쏘카 플랜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2등(10명)에게는 전국 모든 쏘카를 횟수 제한 없이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 쏘카패스 1년 구독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29CM PT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MZ세대가 즐겨찾는 29CM과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쏘카의 브랜드와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편리하고 합리적인 이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